자유게시판

[이투뉴스('20.01.01)] 박종탁 한국가스기술사회 회장 신년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가스기술사회 작성일20-01-02 09:50 조회50회 댓글0건

본문

생산현장 혁신활동과 연구·노력 통한 기술력 확보로 선제적 대응

[이투뉴스] 2020년 경자년 새해가 환하게 밝았습니다. 우리 가스기술사 회원 여러분이 꿈꾸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희망과 행운의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오늘날 대형화, 복잡화, 다양화되어가는 가스산업에서 사고를 예방하고 업무효율을 증대시키기 위해서는 가스 분야 고도의 전문지식과 현장경험을 토대로 실무에 적용하고 응용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한 가스기술사의 역할 증대 및 업무영역 확대방안을 모색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스기술사회는 산업부, 국토부 등 관련 정부 기관과 공기업, 국회, 학회 및 관련 협회 등 관계 기관과의 공감대를 형성하여 법적·제도적인 분야의 해결과 주인정신 및 도전정신으로 무장된 최고 가스기술 전문가집단으로서 분야별 전문 기술인력 Map을 구축하고 세미나, 학술발표 등을 통해 가스산업의 지식중심지가 되어 미래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가스기술사 여러분! 급변하는 가스산업의 시대적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처하기 위하여 다양한 생산현장의 관리기술 혁신 활동과 고도의 연구·노력을 통해 기술력을 확보해야 할 것입니다.

새해에도 우리 가스기술사회는 4차 산업 혁명화 및 국제화 시대에 맞는 가스기술사를 육성하여 가스산업의 발전과 국민의 생명 및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