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가스신문(2022.01.03)] 2022년 기관 및 단체장 신년인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가스기술사회 작성일22-01-03 16:31 조회609회 댓글0건

본문

한국가스기술사회 이영기 회장

2022년 임인년 ‘흑호‘의 새해를 맞이하여 가스산업 분야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만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2022년은 대한민국의 국운이 달린 대통령 선거와 지방선거가 있고, 스포츠 큰 행사인 베이징 동계 올림픽, FIFA 카타르 월드컵, 항저우 아시안 게임 등이 열리는 해입니다.

가스기술사회는 최고의 가스전문가 집단으로서 본회와 지회를 중심으로 국가안전 대진단 및 지자체 가스사고 예방 활동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가스안전 책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디지털화(Digitalization) 기술혁신 흐름에 맞추어 ICT를 접목한 지능형 가스 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고효율 제품 개발, 안전 서비스 활성화 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밝아오는 임인년 새해에는 가스관련 분야의 제도개선을 위한 정책건의, 가스 신기술 소개, 가스안전문화 정착 등의 다양한 주제로 가스신문과 함께 전문가 기고 기획연재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더불어 기술 세미나 실시, 지회 활성화, 가스학회 및 관련 기관과의 적극적인 교류를 통하여 가스기술사회의 역량을 널리 알리고 업역 확보를 위해서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갈 것입니다.

COVID-19에서 하루빨리 벗어나 일상이 회복되고 경제가 살아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출처 : 가스신문(http://www.gasnew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