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인사말

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한국가스기술사회의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가스기술사회는 대국민 가스안전문화정착과 가스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가스안전 기술을 보급하기 위하여 1994년 11월 창립되었고 1999년 12월에 산업자원부로부터 사단법인으로 정식 인가를 받아 활동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가스기술자 모임으로서 국가에서 인정하는 가스분야 최고 자격인 가스기술사 자격을 취득한 정회원과 평생회원, 가스산업에 지대한 공로가 있는 특별회원, 그리고 가스기술사를 준비하는 준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학교수, 연구소 연구원, 산업현장의 안전관리 최고 책임자, 공무원 등 국내외 여러 가스산업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스기술사회는 가스시설에 대한 설계, 감리, 시공, 안전진단 및 컨설팅 업무를 주요업무로 하고 있으며 21세기 가스안전 기술을 보급하기 위해 연구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스기술사회에서는 4차 산업혁명 및 수소 시대에 부응하고 가스기술사 회원 뿐만 아니라 가스 관련 업무에 종사하고 있는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와 지식을 전달하는 매체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것을 약속하며, 아울러 저희 홈페이지가 21세기를 살아가는데 있어 회원 뿐만이 아니라 가스산업기술인 여러분들이 필요로 하는 가스 정보를 가장 신속하게 얻을 수 있는 사이버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가스산업기술인 및 본회 회원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가스기술사회장 신동현    

 

법인명 (사)한국가스기술사회
회장 신동현
주소 서울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3183 3층 (구. 대치동 27-13)
전화/팩스 Tel : 02-3411-2043 / Fax : 02-3411-2044